728x90

강남역 직장인 점심메뉴 추천 / 제가 지난주에 갔던 식당 위주로

 

반장즉석떡볶이

떡볶이 집에 다녀왔습니다. 직원들하고 다니다가 오늘은 첨으로 혼자 갔습니다. 

1인분도 있을 줄이야. 혹시나 하고 갔는데, 기분 좋게 먹고 나왔습니다.

차돌교장떡볶이 2인 15,800원

마라반장떡볶이 2인 15,800원

깻잎반장떡볶이 2인 13,800원

2인은 뭔가 추가해서 먹어도 좋고, 나중에 볶음밥 시켜도 좋고

농민백암순대

순대국전문점. 점심때 갔다가 완전히 피 봤습니다. 사람이 어머어마 기다리고 또 기다리고. 점심시간 1-2시간은 정말 힘들게 먹어야 합니다.

국밥 특 11,000원

국밥 정식 14,000원 (점심시간에 가면 거의 다 금방 팔려서 못 먹습니다.)

일반 국밥시켜도 양 많고, 특은 훨씬 많네요. 고기도 야들야들. 맛나요. 또 생각나네요. 

든든한 한 끼 식사하시려면. 여기 추천

 

고쿠텐 강남역점

여기 다녀왔습니다. 여기도 뭐~ 기본 20-30분은 기다려야 합니다. 

자리도 많지 않지만, 맛나고 하니. 사람들이 참 많이 가네요. 

그래도 강남에 잠실도 있고, 성남에도 있어서, 점차 늘어나는 거 같아요. 

여기 고쿠텐동 양도 많이 주고, 밥도 더 달라고 하면 더 주고~~` 메뉴판 보면 저 밑에 10,000원 로우텐동 시켜도 충분하실 거예요. 첨에 못보르고,, 새우텐도 시켰다가~~~ 저 튀김 한 바가지 먹었네요. 그래도 맛나요. 

 

여기도 추천 추천

 

텐가라멘

영수증까지 인증해 버렸네요.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했습니다. 강남역 3번 출구에서 조금 떨어진 곳

여기 얼큰하고 맛나요. 밥도 마음껏 먹을 수 있게 해 놓으셨어요. 

여기에 가장 큰 특징은. 밑에 사진에서도 보이는 마늘입니다. 

마늘은 먹고 싶은 대로 더 으깨서 넣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저 생마늘 정말 좋아하거든요. 마음껏 넣어서. 마음껏 즐겼습니다. 

 

오늘 강남역 직장인 점심메뉴 추천해 봤습니다. 

 

잘 먹었다고 자랑해 버렸네요. 

여러분도 점심때 맛난 거 드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