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조리대입시설명회와 조리대입시설명회가 2월에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강남입시요리학원에서 준비하는 진학설명회

이번 입시 설명회는 무료가 아닌,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을 투자하시는 겁니다. 

 

시간을 투자하셨다면 그만큼 효과를 보셔야 하지만, 이번 입시설명회는 이러한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 준비하였습니다. 강남입시요리학원에서 준비한 설명회

 

 

벌써 많은 특성화고와 대학교에서 방문해주셔서 2024년도 입시전략에 대한 방향과 변화를 안내를 해주고 계십니다. 저희는 이러한 대학교 교수님과 선생님의 정보를 모아 모아서 학부모님과 학생들에게 전달하는 역할을 하려 합니다. 

보통 대학교와 특성화고는 매년 9월 쯤 설명회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대학이고 학교이니 원서 작성하면 된다는 일방적인 통보하는 방법으로 설명회가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시사쿡요리학원에서 준비하는 2024년도 입시설명회는 일방적인 통보형태의 설명회가 아닌, 

2023년도 작년도 입시전략의 분석과 특징을 설명해 드리고, 

2024년도 입시의 방향을 살펴보는 입시설명회로 진행이 될 것입니다.

선배들이 전달하는 특성화고의 장단점

선배들이 알려주는 조리대, 제과제빵학과의 장단점을 파악해서, 

학생들 개인별 맞는 대학교와 특성화고를 추천해 드리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조리고, 조리대의 진학 목표가 학교이름 명성이 경우의 학생들에게 맞는 학교 추천,

조리고 조리대의 입학 목표가 실질적으로 필요한 나의 자질을 높이기 위해서 필요한 학생들에게는 그에 맞는 학교를 추천

후회 없는 고등학교와 대학교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대한 학생들의 성향과 성적, 목표에 따라서 다른 학교를 추천해 드린다고 합니다. 

하나 하나 쌓아서 완성된 과정을 제시해드립니다. 

입시 결과는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입시를 치루는 학생들과 학부모님께서는 그 과정도 매우 중요합니다. 

이렇게 준비하는 전략들은 앞으로의 사회생활을 하는데 있어서도 필요한 스킬이기 때문입니다. 

 

입시 10개월 전인 지금 바로 준비하시면 됩니다. 늦지 않게 준비하셔서 2024년 원하는 목표를 세울 수 있도록 옆에서 도와드린다고 합니다. 설명회는 1시간 정도로 진행이 될 것입니다. 

학생들에게 맞는 입시전략과 공부 동기부여도 함께 제시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