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영문도장 긴도장 어디서 만들 수 있나요? 영어이름도장

 

아무리 찾아도 찾아도 찾기가 힘드네요. 

한국이름 한자이름은 보통은 3글자, 긴 사람이 5글자가 아닌가 하네요.

 

영어로 된 이름을 가진 사람들, 영어스펠링으로 하고 싶은 사람들은 기본 5자 ~ 10자까지 갑니다. 

 

이런분들에게 소개해드릴라구요.

저도 하루 종일 찾아닥 힘들게 찾았어요. 

 

 

일반 도장, 막도장으로는 아예 못 만들겠다고 도장가게에서 말씀하시더라구요.

그나마 사진과 같은 수제도장을 찾아봤는데. 이쁘게 선물용으로 만들다보니, 정자로 만드는것이 아닌, 모양을 넣은 영문도장이 있고, 모양을 넣다보니. 깨끗하게 찍히는 느낌이 아닌, 장난 스러운 도장이 되더라구요.

 

제가 찾은 곳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미스터멀티" 라는 곳입니다.

 

카톡으로 tskm8213  추가하시면 되요. 넘 광고같나요? 

저도 이분께 새롭게 도장을 맡겼어요.

 

도장만 하는곳은 아니라서 아마, 블로그 검색해보시면 어떤일을 하시는지 알것입니다. 

 

저는 영어로 된 도장. 조금은 큰 도장으로 만들어야된다고 생각했고,

길게 생긴 도장이라고 생각했는데. 

참 만족하고 있습니다. 

 

 

 

다음에는 저런 수제도장으로도 한 번 만들어보고 싶네요 도장. 

 

 

#옛감성 #인트로감성 #7080감성 #옛도장다시사용해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