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히드로 공항 아시아나 게이트 번호 및 명품관

B36

 

한국에서 출발하는 비행기중에 아시아나 타고 가시는 분들

보통 20:40 에 

런던 히드로 공항에서 출발하시죠.

 

비행기가 런던 공항에 도착해서 정비를 한 후에 다시 한국으로 출발하게 되어 있습니다.

보통 공항에 도착하지 않으면, 계속 전광판에는 게이트 번호가 뜨지 않습니다.

미리 게이트 번호를 알면, 

가서 기다리면 되는데

인터넷을 찾아봐도 안나오네요.

 

결국 19시 30분에 전광판에 게이트 번호가 떴습니다.

 

B36 입니다. 

 

공항에 들어가셔서, 왼쪽 안쪽으로 쭈욱~~ 아주 쭈욱. 

전광판을 보니 9분 걸린다고 나오네요. 

9분정도 걸어서 걸어서 가면, 

B 36 이 나옵니다. 

 

기다리는 곳에 

자판기도 3개가 있습니다. 

 

아이스크림, 초콜렛, 음료수 자판기.

바로 앞에는 여자 화장실, 돌아서 남자 화장실이 있네요.

 

히드로 공항에서 아시아나는 A 에서 입국 수속을 밟게 되어 있습니다.

요즘은 전부 입국 수속을 본인 스스로 기계에서 하셔야합니다.

 

여권을 넣고 확인하기 버튼. 또는 동반 추가가 있으시면 함께 하셔도 됩니다. 

그러면 자리를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미리 자리를 아시아나 항공에서 선택하셨어요. 다시 입국 수속을 밟으면서 다시 자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C 뒤에 수화물 검사하는 것을 거치면 끝.

 

따로 입국 수속을 또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수화물 검사하고 들어가면 큰 대기 장소가 있습니다.
의자들이 쫘악. 
거기서 앉아서 기다리시면 됩니다. 
아시아나는 게이트 번호가 늦게 나오기 때문에, 기다리셨다가 확인하고 게이트 앞으로 가시면 됩니다.
히드로 공항에는 현재 명품은 구찌, Paul Smith 등이 있네요.
아마 터미널마다 다른 명품점이 들어가있는 듯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