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호주 유학 설명해 다녀오다. 2024

호주 대사관은 참 부지런 합니다. 

얼마전에 박람회 끝났는데. 바로 11월 말에 주 상무관이 모여서 2024학년도 유학 설명회를 해주셨습니다. 

호주 정부 정은미 교육 상무관님
서호주 정부 이지현 상무관님
퀸즐랜드 주정부 정지은 상무관님
NSW주정부 김선아 상무관님
빅토리아 주정부 정선영 교육상무관님

 

호주의 6개 중에 4개의 상무관님 모이셨네요. (혹시 오셨는데, 제가 명함을 받지 못해서 빠진 분이 있다면 죄송 ~)

점심시간에 모여서 늦게까지 진행되어서. 간식 거리를 준비해주셨네요. 
맛난 오가시~~~

오늘 일찍 출근해서 와서 그런지. 잠깐 졸렸지만. 
상무님마다 얼마나 재밌게 이야기를 해주시는지. 
귀에 쏙쏙~~

옆에 분에게 어색하게 인사도 막 시켜주시고 ^^

줄리 퀸 공사 참사관님 소개가 빠졌네요 ^^

다른나라 대사관 워크샵보다 훨씬 많은 숫자의 전문가들이 모이셨네요.
호주 유학이 계속 발전하고 변화하려는 모습은 대사관 행사에서 찾아보고 느낄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