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왓쇼이켄

별 4.3

강남구 테헤란로 4길 46 쌍용플래티넘밸류

오전 9시까지 영업

직장인들이 좋아하는 맛집을 찾다가, 여러분들에게 추천을 받아서 갔습니다. 

전 매운 라멘으로 주문했습니다. 매워봤자 얼마나 맵겠어.

라고 생각하고 시켰지만. 흠. 흠 5단계가 최고라면 2단계 이상이었습니다.

매콤한 라멘이라 겁을 먹어서 그런지. 얼른 야채볶음가지 시켰습니다. 

충분히 먹어야지. 하면서 사리까지. ㅠ

실 수 실 수 

양이 어마어마

공기밥은 공짜

그러다 보니. 다른 주변 추가로 뭔가를 시키는 거보다는 라멘에 부족하면 공깃밥으로 정말 충분합니다. 

그러고 돌아보니 사리까지 주문한 사람은 저 뿐이 없는듯하네요.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이 되려나. 하고 찾아보니 역시나 없네요. 배달은 안되네요. 

돈코츠.

더워보여서 사람들이 참 많은 곳이라고 하네요. 

23년 2월인가. 공사하는 거 같았어요. 

설마 이사가나 했는데.

다시 오픈했네요.

일본 라멘과 돈부리.

일본에서 공부하고 오셨다는 사장님. 

큰소리고 손님 맞아주시는 아주머니. 

일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브레이크가 없다고 하니. 고생하시겠어요.

한참을 밖에서 기다리다가 들어갔네요.

여러분도. 

꼭 한 번 가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쓰면서 다시 배고파졌어요. 저녁에 가볼까~~

반응형

+ Recent posts